3D/Blender3D
Blender: Geo Nodes - Connections[3]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4. 12. 5. 00:00
Connections[2]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Set Position으로 Mesh 부분을 Offset시키고, Separte Geometry로 분리한후, Join Geometry로 중간 부분없이 양 끝의 메쉬를 합쳤습니다.

Join Geometry를 하기 전에, 각각의 메쉬에 변형을 가하려면,

각 부분(Selection, Inverted)에 Set Position 노드를 연결하고,

Normal과 Vector Math를 생성해서 연결하고,

각각의 Set Position에 변형을 연결해 봅니다. 상단은 Normal 에 값을 더 해보고,

Add는 3값을 조절할 수 있는데, 하나의 값으로 계속 갈 것이면, Scale을 선택해서 1개의 값으로 처리할 수도 있음


Scale을 0.3으로 하고,


아래쪽은 Position 에 Noise Texture 을 곱해서(Multiply) 아래의 Set Position에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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