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Blender3D

Blender: Curve Control 3 [2]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5. 2. 18. 00:00

Resample Curve노드의 Evaluated 타입을 알아봅니다. ('Evaluate'는 어림하다, 평가하다, 라는 뜻)

Set Position 노드로 Geometry 인풋으로 연결합니다.

그리고, Random Value 노드도 준비합니다.

 

현재, Curve가 가지고 있는 Point의 갯수는

 

Mesh Circle 의 Vertex 갯 수를 그대로 가져와서 있습니다.

 

그런데, Evaluated를 선택하고, Random Value 의 결과값을 Set Position의 Offset으로 연결을 하면,

 

Curve가 가지고 있는 Point 갯수는 무시하고, Random Value의 값에 맞춰서, Point를 Evaluated 해서 Curve의 모양을 바꿔버립니다.

 

Z축 으로 정렬 시키기 위해서 Random Value 타입 Vector를 선택하고, Z축으로만 랜덤 값을 부여하고 정리하면,

 

결과는 이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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