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만들기.
Float 을 받는 인터페이스
_Name ("display name", Range (min, max)) = number
_Name ("display name", Float) = number
_Name ("display name", int) = number
Float4를 받는 인터페이스
_Name ("display name", Color) = (number, number, number, number)
_Name ("display name", Vector) = (number, number, number, number)
기타 Sampler를 받는 인터페이스
_Name ("display name", 2D) = "number" { options }
_Name ("display name", Rect) = "number" { options }
_Name ("display name", Cube) = "number" { options }
_Name ("display name", 3D) = "number" { options }
Range
_Name ("display name", Range (min, max)) = number
이대로 쓰면 안된다.
** _Name 은 변수명.
- 한글 사용 금지
- 띄어쓰기 금지
- 숫자로 시작 금지.
- 언더바(_) 이외의 특수문자 사용금지
- 예약어(미리 시스템에서 정의된 명칭) 사용 금지
---- 어디에 쓰는 변수인지 알기 쉽게 이름을 달것.
아래와 같이 됨.
display name에 적당한 것으로 바꿔보자.
Float
_Name ("display name", Float) = number
*** 이것은 int 도 같음.
Color
Color는 R,G,B,A 4개를 받을수 있음 그래서 float4
일반적인 컬러픽커를 만들수 있음.
_Name ("display name", Color) = (number, number, number, number)
Vector
약간 독특한 인터페이스로 float4 를 받음.
_Name ("display name", Vector) = (number, number, number, numb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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