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4.x 의 웨이트 페인트 Weight Paint 작업하기 영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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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년차 3d 고인물, 솔롱고스가 알려주는 블렌더 Blender 4.x Hierarchy와 Weight Paint 입니다.
3D 캐릭터 세팅의 기본 개념을 압축해서 가볍게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챕터별로 영상 내용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요.
00:00 인트로
00:47 Hierarchy 의 개념과 Transform 관계
06:14 Sculpt mode에서 Brush 모양과 Scale 의 관계
07:25 캐릭터 눈(eyes) 세팅에서 Hierarchy의 중요성
10:42 초기 3d애니메이션과 Pixar, Hierarchy.
11:45 Armature란 무엇인가?
14:48 Parent 상태에서 Mesh 수정하기
22:37 Edit mode에서 Vertex Group으로 Weight 수정하기
29:56 Weight Paint 작업하기
34:23 Gradient tool
35:16 Normalize All 사용하기
블렌더Blender 4.x 의 Weight 웨이트 작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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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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