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3d, #blender3d,
블렌더 2.91베타 블린(Boolean)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해서 해봤는데
좋네요, 굿.!
Cube 들을 가지고 Boolean을...
Boolean은 역시, Ctrl + 이죠,
Boolean 인데...뭔가 깔끔한 느낌이...
가까이 근접해 봤습니다.
Show Overlay를 끄니...아주 깔끔해 보이네요..?
오호... 그리고 Bevel을 적용해 보라고 해서...Bevel을 실행했습니다.
와 한번에 다 적용되었습니다.
Edit mode입니다.
Bevel의 경계부분도...뭐...나쁘지 않습니다.
Smooth를 적용, 아주...
혹시나 하고 추가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엔 Difference
경계에 Bevel이 적용안된듯, 칼지내요.
아래에 있는 추가된 Boolean을 잡고,
(오른쪽 점선두개를 잡으면 됩니다.)
Boolean을 Bevel위로 올렸습니다.
네, 역시나 깔끔하고 부드럽게 처리 되었네요.
표면에는 이상현상은 없네요. 굿.
여러개 붙여본 결과...
조금씩 업그레이드 되어
내일이 기대되는 SW, 블렌더3D Blender3D
2021년엔...? ^^
즐작하세요. ^^
#블렌더3d, #blender3d, #블렌더기초, #블렌더강좌, #3d프로그램, #3d모델링
'3D >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3D] Poly Build Tool (0) | 2020.11.10 |
---|---|
[Blender3d] Loop tools. (0) | 2020.11.09 |
Blender3D Addon : Brush Manager (0) | 2020.10.29 |
Blender3D: Rigging 기초. (0) | 2020.10.28 |
Blender3D: Bone 4 - Bind? Skin? Set Parent, Pose Library. (0) | 2020.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