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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ray Modifier
오브젝트를 정렬(Array) 합니다.
아래와 같은 한 Piece를
이렇게 정렬 할 경우도 말이죠.
Empty 를 생성해서, Piece의 Pivot에 정렬합니다.
그리고 오브젝트에 Ctril + A를 실행하여, Mesh의 Rotate , Scale을 초기화 해줍니다.
한 조각에 Array Modifier를 적용하고
Object Offset에 Empty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Empty를 잡고 회전 시켜 줍니다.
45도 입니다.
Fit Type : Fixed Count / Count : 8
Merge를 안하면 경계들이 붙지 않습니다.
Merge한 경우.
Merge를 켜면, First Last 라는 옵션도 보입니다. 당연 켜줍니다.
완벽히 경계들이 Merge됩니다.
원본을 Edite mode에서 수정하면,
Array Mesh들이 모두 반응합니다.
회전형, 휠 같은 Mesh를 만들때, 유용한 Array Modifier 이었습니다.
즐작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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