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개발팀이 테스트 중인
블렌더3D 2.92a 의 Asset Browser Branch 가...요놈 대박이네요.
(테스트 버젼이라 리스크는 본인 몫...)
그러나, 써보니...대애박입니다.
Editor Type 에 Asset Browser 가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아래와 같이. 짜잔.
모델링을 대충...
메카닉 부붐이라 이 놈을 자주 써야 할것 같애! 그럼?
Asset에 등록합니다.
Outliner에서 오브젝트, 우클릭, ID data, Make Asset 을 하면,
Asset Browser에 등록 됩니다. 짜잔.
Browser에서 그냥 드래그 하면 쓱쓱 만들어 집니다. 꿀간편.
오브젝트뿐만 아니고, Shader도...
Make Asset하면,
짜잔 하고 등록합니다.
그냥 드래그해서 오브젝트에 찍어주면 바로 등록됩니다.
꿀간편하네요. ^^
오늘도 열일하는 블렌더 개발팀입니다.
^^
#블렌더3d, #blender3d, #블렌더기초, #블렌더강좌, #3d프로그램, #3d모델링,
#blender2.9, #블렌더3D모델링
'3D >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3D tip] Boolean & Carver (0) | 2020.11.30 |
---|---|
[Blender3D] Viewport Display, Driver 응용. (0) | 2020.11.27 |
[Blender3D] Tank track simple setting (0) | 2020.11.24 |
[Blender3d] Array Modifier - 기본& 응용. (0) | 2020.11.23 |
절단브러쉬? 오늘도 블렌더3D 개발팀은 열일중. ㅋ (0) | 2020.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