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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 Blender 에서 Track이 될 Mesh를 준비합니다.
(반드시 Location, Rotate, Scale을 초기화 해야 합니다.)
Track이 될 Curve를 준비합니다.
적당한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저번 Array Modifier 처럼 세팅합니다.
Mesh가 track를 따라 Array되었습니다.
Curve를 잡고, 움직이면 Mesh가 꺼꾸로 움직입니다.
Mesh를 잡고 움직이면 제대로 움직이지만, 이동은 못합니다.
Track을 Copy하고 중간에 Body를 배치합니다.
중요한 Hierarchy 입니다.
Curve와 Mesh 모두 Body에 Child로 들어 갑니다.
(이거 잘못하면 난리 부르스 납니다.)
Mesh의 X location 에 Add Driver 합니다.
Body의 Xlocation 값을 Mesh의 X location값으로 연결합니다.
단, Local Space로 합니다.
Body와 Parent, Child 관계이기 때문입니다.
Body를 움직이면, 제대로 트랙이 움직입니다.
트랙이 미끄러 지지 않는지 확인해 봅니다.
회전을 시켜 각도가 달라져도, Parent, Body의 X location값을 충실히 따라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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