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nce[6] 에서 이어집니다. 다음은 Material을 적용합니다.
먼저, 표면을 부드럽게 처리 합니다. Set Shade Smooth 를 적용해서 부드럽게 합니다.
적용 전,
적용 후.
Material을 적용하기 위해서 Set Material을 적용합니다. Material을 만들어서 여기에서 선택합니다.
Material을 적용해서, Base Color를 넣어 봅니다. 적용이 됩니다.
Shade Editor로 전환해서 지금 적용된 Material이 보입니다.
Ctrl + T를 해서, Texture Coordinate를 설정합니다.
Color Grid 를 생성해서, Image Texture에 넣습니다.
그런데, Color Grid 가 안보입니다.
이제, Texture Coordinate에 Object 에 Vector를 연결합니다.
이제 Grid가 제대로 나옵니다.
Scale을 줄dlqslek.
Color Grid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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