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zier Curve 입니다. Vertext들은 Extrude(E)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 Curve 상태는 Open 상태입니다. Toggle Cycle를 하면 Close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또는 Open Curve에서 두 버텍스를 선택하고 Make Segment를 하면 Close Curve가 됩니다.
Curve 인데, 곡선에 각이 보인다...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Viewport 에서 보여지는 상태를 조절 가능합니다.
Bezier Curve에 직접 Geometry Nodes를 적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Apply 를 하면 Error나 나옵니다.
그래서 간단한 Mesh를 생성해서 Geo Nodes를 적용하고,
그 안에서 Obejct Info 에서 Bezier Curve를 호출 합니다.
이렇게 가급적 사용합니다.
Spread Sheet 에서 보면 , Mesh지만, Vertex에 란에 아무것도 없고, Curve로 들어가면,
Control Points에 몇개의 버텍스, 포인트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Curve의 Resolusion을 Geo Nodes안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레졸루션은 3D Viewport에서 보여지는 것과 Rendering 에서 보여지는 것,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Is Viewport 에서 보여지는 것을 Switch 에서, True면, Viewport에서 보여지는 것,
False는 Render결과의 Resolution 이 됩니다.
Is Viewport에서 Switch로 들어오는 값이
False는 64 즉, 매우 높은 Resolution으로 설정이 되고, (3d Veiwport 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True는 12, 3D Viewport에서 보여질 때입니다.
Mesh to Curve노드는 Mesh 오브젝트를 Curve로 변환 시킵니다.
6개의 Curve, 12개의 Control Points로 변환 되었습니다.
Spread Sheet 에서 보면, Spline이 12개,
Control Points를 24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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