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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Blender3D

Blender: Mesh Transformation [4]

by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5. 1. 13.

Mesh Transformation [3] 에 이어집니다.

아래의 결과물, 눈금 같은 Circle이 만들어 졌습니다. 이것은 Edge 이므로, 수학적인 순수한 Line 이므로

렌더링 이미지화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주 얇은 Mesh화 해줍니다.

 

Extrude Mesh 노드를 추가합니다.

 

기본값이 Face를 Edges로 전환하면, 안보입니다. 그래서 Offset 에 Vector 노드를 연결합니다.

 

Edges로 선택하면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Vector에 X,Y,Z에 0.1 값을 입력하면,

 

이렇게 0.1m의 Extrude가 일어납니다.

 

그래서, Y방향을 아주 조금(0.002)를 입력하고,

 

아주 조그만한 faces가 만들어 졌습니다.

 

추가 노드로, Exturde Mesh 노드를 연결하고, 이번에는 Face로 하고, Offset Scale을 아주 작게 0.002 를 줍니다.

 

눈금들이 아주 얇은 Mesh 들로 표현 되어, 렌더링 이미지에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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