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let Curve 노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Fillet 는, Bevel, Champer 와 비슷한 결과를 만들어 주는 명령)
현재 Curve의 상태는 이러합니다. Mesh Plane에 Mesh to Curve 노드가 메쉬를 커브로 바꿔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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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 mode에서 Mesh Plane 을 생성을 했으며,

오브젝트는 Mesh Circle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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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h to Curve로 메쉬를 커브로 만들고, Curve의 Spline타입을 Catmull Rom을 선택했습니다.

그 결과, Mesh Plane이 Catmull Rom 타입이 적용된 Curve의 결과가 되었습니다.
안은 채워지지 않은 , Curve상태입니다.

여기에 모따기, Fillet Curve를 연결합니다. (우선 Set Spline Type을 정지 시킵니다.)

기본값은 Radius 0.25 로 모따기된 결과입니다.

Set Spline이 정지된(없는) 상태에서 Fillet Curve타입을 Poly로 선택하고, Cout를 1 , Radius를 0.25m로 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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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가 1번만 있는 반지름 0.25m의 반경의 모따기의 결과가 나옵니다.

Count 를 3으로 올리면, 3단계의 Poly가 적용된 Fillet상태를 보여줍니다. 메쉬의 결과물입니다.

여기에 다시 Set Spline Type을 활성화 시키고, Bezier타입을 선택하고, Fillet Curve도 Bezier를 선택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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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가 필요없이(커브 이므로) 부드러운 라운딩된 Fillet의 결과물이 나옵니다.

Radius를 더 크게 하면, 큰 Fillet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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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Set Spline Type을 Poly로 하고, Fillet Curve타입을 Poly로 하면,

이렇게 Poly 상태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Set Spline Type과 Fillet Curve의 타입을 맞춰야만
예측하는 결과를 만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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