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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Blender3D

Blender4.5 New Rigging [2]

by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5. 4. 23.

Armature에 Motion Paths 설정

Armature를 Pose mode에서 변화를 주고, Keyframe을 설정합니다.

 

Properties 에서 Armature의 Data 의 Motion Paths 의 Calculate 버튼을 클릭합니다.

 

Calculate Paths for the Selected Bones 선택한 뼈의 경로를 계산하는데, 우선 기본 값으로 설정해봅니다.

 

그러면 설정된 Range에 Path가 설정됩니다.

 

Path가 시각적으로 보입니다. (움직임을 수정하면 Update Path 버튼으로 수정하면 됩니다.)

 

Display 에 보이는 옵션입니다. 아래 Custom Color의 아래의 2개의 컬러,

 

현재 프레임에서 Before와 After로 컬러가 구분됩니다.

 

Custor Color를 활성화 시키면 Before와 After의 Color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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