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ifier Skin은 Mesh 오브젝트에 적용할 수 있는 모디파이어 입니다.
Extra Object의 Single Vertex를 생성하고, (자동으로 Edit mode로 전환) 버텍스를 Extrude 해서 엣지를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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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ect mode로 전환하고, 선택한 엣지 메쉬에 Skin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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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n이 적용되면, 부피가 없는 엣지가 메쉬, 입체물이 된 것 처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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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ay모드 (Alt+Z) 로 보면, 내부의 엣지가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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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버텍스를 선택하고, Ctrl + A를 실행한 후에 마우스를 좌우로 드래그 하면 Skin Modifier 의 두께가 두꺼워 집니다. 이것은 선택한 버텍스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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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께를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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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한 버텍스만 Ctrl+A로 두께를 두껍게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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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부분의 버텍스를 선택하고, Proportional Editing옵션을 활성화 하여, 반쪽 끝에 까지 영향을 미치게 한 후에 Ctrl + A로 두께를 조절해 보면, 선택한 버텍스에 가까운쪽은 많은 영향을 받고, 멀어지면, 영향이 줄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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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쪽 끝 부분은 가늘해 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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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Subdivisio Surface를 적용하면, 간단히 뿔이 만들어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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