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ifier Skin은 Mesh 오브젝트에 적용할 수 있는 모디파이어 입니다.
Extra Object의 Single Vertex를 생성하고, (자동으로 Edit mode로 전환) 버텍스를 Extrude 해서 엣지를 생성합니다.
Object mode로 전환하고, 선택한 엣지 메쉬에 Skin을 적용합니다.
Skin이 적용되면, 부피가 없는 엣지가 메쉬, 입체물이 된 것 처럼 보여줍니다.
X-ray모드 (Alt+Z) 로 보면, 내부의 엣지가 보입니다.
전체 버텍스를 선택하고, Ctrl + A를 실행한 후에 마우스를 좌우로 드래그 하면 Skin Modifier 의 두께가 두꺼워 집니다. 이것은 선택한 버텍스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두께를 줄였습니다.
선택한 버텍스만 Ctrl+A로 두께를 두껍게 하였습니다.
끝 부분의 버텍스를 선택하고, Proportional Editing옵션을 활성화 하여, 반쪽 끝에 까지 영향을 미치게 한 후에 Ctrl + A로 두께를 조절해 보면, 선택한 버텍스에 가까운쪽은 많은 영향을 받고, 멀어지면, 영향이 줄어 듭니다.
반대쪽 끝 부분은 가늘해 해 봅니다.
그리고 Subdivisio Surface를 적용하면, 간단히 뿔이 만들어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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