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nce에 대한 내용입니다.
Object Mode, Add, Cube를 생성합니다.
Geo Nodes (Geometry Nodes) 로 들어가서, Instance on Points 노드를 연결합니다.
(Points로 들어가서, Instances로 나옵니다.)
Object mode입니다. Cube 오브젝트가 안보입니다. 네, Mesh 정보가 Instance 로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에디트 모드에서 보면, Mesh의 정보가 보입니다.
Instance on Points로 Instance 소스로 Ico Sphere 를 만들어서 연결합니다.
그러면 Mesh의 Point 위치에 Ico Sphere 가 Instance 되어 배치됩니다.
Edit Mode에서 Point(Vertex)의 위치를 변경하면, Ico Sphere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Mesh를 복제하면, Ico Sphere도 복제됩니다.
오브젝트 모드로 전환하면 Cube가 안보입니다.
Instance의 소스를 Torus를 이용해 보면, 또 토러스 노드를 만들어서 연결하는 것이 아니고,
Object Info라는 노드에서 Object를 선택하면 Instance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리스트에 나오는 오브젝트를 선택해도 됩니다.
Ico Sphere가 Torus로 바뀝니다.
Rotation과 Scale의 값을 변경하면,
Instace들이 바로 적용됩니다.
랜덤하게 하려면, Random Value 노드를 각 Transform에 연결하면,
Random Value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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