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s[2]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Set Position으로 Mesh 부분을 Offset시키고, Separte Geometry로 분리한후, Join Geometry로 중간 부분없이 양 끝의 메쉬를 합쳤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cYMxSC/btsK2CfAcVE/hhyipKolUFxljhQ8MuHmN0/img.jpg)
Join Geometry를 하기 전에, 각각의 메쉬에 변형을 가하려면,
![](https://blog.kakaocdn.net/dn/bB1lst/btsK3swvUCB/9OA4vKwmvmy5bBuwsQKhzK/img.jpg)
각 부분(Selection, Inverted)에 Set Position 노드를 연결하고,
![](https://blog.kakaocdn.net/dn/JbD7a/btsK2BnAxxG/qolZVStQh3AJKnYnS2emcK/img.jpg)
Normal과 Vector Math를 생성해서 연결하고,
![](https://blog.kakaocdn.net/dn/J42yE/btsK14RxGFM/tAKhHf2etFGUkpbzktZoZK/img.jpg)
각각의 Set Position에 변형을 연결해 봅니다. 상단은 Normal 에 값을 더 해보고,
![](https://blog.kakaocdn.net/dn/VLV7W/btsK3fxrsjm/cMQ4liCuWIRPxA2YGLGSzK/img.jpg)
Add는 3값을 조절할 수 있는데, 하나의 값으로 계속 갈 것이면, Scale을 선택해서 1개의 값으로 처리할 수도 있음
![](https://blog.kakaocdn.net/dn/11Slr/btsK39XDzaq/nkpcwHfFsZiURRZkE7XCa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hK9uS/btsK2U8cjNh/WewmDrZ2FYIjm5oKhzRXrK/img.jpg)
Scale을 0.3으로 하고,
![](https://blog.kakaocdn.net/dn/bdVP4O/btsK1YjAO0W/a77FUMO9CqU4vf5BiiXtG1/img.jpg)
![](https://blog.kakaocdn.net/dn/lw5zg/btsK1TWX4UQ/6kFW5wO50OPuZ6j2toyZU1/img.jpg)
아래쪽은 Position 에 Noise Texture 을 곱해서(Multiply) 아래의 Set Position에 연결합니다.
![](https://blog.kakaocdn.net/dn/JRKst/btsK2yRSet1/7TaxtkQlk9qx52gNRkg0b0/img.jpg)
![](https://blog.kakaocdn.net/dn/RoPaZ/btsK4eLmgFb/pk9LHa11PfIoKbPXIrYOZK/img.jpg)
🏆 국비지원! 수강료 무료!💸💸💸
👉 Blender로 나도 제페토크리에이터!수강신청 https://litt.ly/solongos
☕제페토 카페 https://cafe.naver.com/zepeto3d
#블렌더 #블렌더툴 #blender #blender3d #블렌더강의 #zepeto #제페토 #국비지원 #부업 #부수익 #3d강의
'3D >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Instance [2] (2) | 2024.12.09 |
---|---|
Blender: Instance [1] (1) | 2024.12.06 |
Blender: Geo Nodes - Connections[2] (1) | 2024.12.04 |
Blender: Geo Nodes Connections [1] (0) | 2024.12.03 |
Blender: Geo Node-Attribute[2] (1) | 2024.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