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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Blender3D

Blender: Geo Nodes - Connections[2]

by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4. 12. 4.

Connections[1]에 이어서 입니다.

Mesh 내부를 조절 해봅니다.

Position의 축을 나누고(Separate XYZ 에서 Z축에서 Math 노드 의 Greater Than 을 선택하고,

Threshold 는 0으로 합니다. 0보다 큰것은...

 

Position 의 Z축, -1에서 1까지 인데, Threshold 0을 기준으로 화이트와 블랙으로 나눠져 보입니다.

 

Threshold: -0.5

 

Threshold 0.5

 

Threshold: -0.25 , 이렇게 화이트와 블랙의 경계의 위치가 이동됩니다.

 

이렇게 조절되는 Greater Than 의 Threshold -0.25 에서, Mix Vector 의 Factor 로 받아서, Offset으로 버텍스들의 위치를 변경해 봅니다.

 

A부분은 X,Y,Z위치를 변경해 봅니다.

 

-0.25 를 기준으로 부분을 이동

 

Viewer 로 -0.25 경계를 확인해 볼수 있다.

 

이것을 기준으로 Separate 하기 위해, Separate Geometry를 추가하고,

 

Greater Than 에서 Separate Geometry의 Selection으로 연결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Separate Geometry 로 나눠집니다.

 

Separate Geometry 의 Selection에서 Inverted로 소켓을 이동하면,

 

반대쪽이 보여집니다.

 

이렇게 Separete Geometry 로 나눈 메쉬를 Join Geometry로 다시 합쳐 봅니다.

 

이렇게 아래 위로 조인됩니다.

 

Separate Geometry 의 옵션을 Point라고 되어 있는데,

 

화살표의 Point와 Point 로 Separate됩니다.

 

Viewer로 결과를 보면,

 

Point의 0과 1로 나눠진 부분이 Join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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