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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Blender3D

Blender: Instance Domino - Texture[1]

by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5. 1. 3.

Texture를 적용하기 위한 Ctrl + T로 좌표계와 Image Texture Node를 연결합니다.

(Mix는 geo_color를 그냥 받기 위한 스위치 용도)

 

블렌더 로고 이미지를 연결한 것임. 각각 이미지가 적용 (뭔 이미지 인가...?)

 

Mapping에서 Location의 위치를 변경하거나, Scale을 조절해서...

 

로고의 형체가 조금 보임...

 

Geometry Node에서 Realize Instances를 연결하고,

 

Texture Coordinate를 UV에서 Generated로 연결하고, 적당히 위치와 크기를 조절하면,

 

이렇게 크게 들어 갈수도...

 

그런데..누워도, 서도...컬러가...프로젝트 로 입혀지듯이 텍스쳐가 들어감.

 

그래서, Generated의 상태를 View로 보면,

 

Generated의 Vector로 뽑아서, Separate XYZ로 분리하고, Z축만 뽑아서, 즉, Z축 면을 뽑아서,

 

Z축에 Color Ramp를 통과한 값이 Factor로 들어가고, Image를 A, B는 White Color를 적용합니다.

 

Z축 , 윗면이 화이트, 옆은 블렌더 로고가 들어갑니다.

 

아직은, 누우면...

 

그러나 각도가 넘어가면...아직은 옆의 컬러에 영향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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