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h Transformation [1]에 이어집니다.
Triangulate 노드는 삼각면을 만듭니다.
아래의 면 face 들을
조건을 부여하면, 이렇게 삼각형 면으로 쪼갭니다.
쪼개는 조건은 제일 아래, Minimum Vertices가 4 이면 4면 부터 삼각면으로 쪼갭니다.
값이 5이면, 4각면 까지는 통과, 5각면 부터 쪼갭니다.
애니메이션이 있으면 삼각면이 쪼개지는 방향이 곡률에 따라 달라집니다.
Delete Geometry는 Selection 조건에 맞춰 Point, Edge, Face를 삭제 합니다.
Index 값을 받아서, Modulo, Value값 3으로 나눠서 그 결과를 Math 노드에서 받아서 0과 같은Equal, 값들을 삭제 합니다.
Index는 Vertex의 인덱스 값입니다. 모든 Vertex는 인덱스가 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는 이렇게 됩니다.
모듈로 Value를 4로 하면,
이러한 결과가 나옵니다.
Index는 Vertex의 인덱스 값입니다.
Point는 Vertex를 말합니다.
Edge로 선택하면, (Modulo를 Value값을 5로 변경했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나옵니다.
Delete Geometry 를 Face로 변경하고, Only Faces로 선택합니다.
엣지만 남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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