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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Blender3D

Blender: Curve Control Advance 1 [2]

by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5. 2. 26.

추가 장식을 넣은 상태 입니다. 외곽의 무늬 띄 입니다.

 

아웃 라이너에서 Circle_Add 입니다.

 

Object Info에서 Circle_Add를 호출해서, Mesh to Curve와 Trim Curve 노드를 연결합니다.

 

역시 Circle 기본 값으로 회전하면서 Trim 이 됩니다. 그런데, 좀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전체가 주욱 Circle모양으로 Trim이 아니고, 중간중간에 랜덤하게 스르륵 나타나게 하고 싶다. 그럴 경우,

중간중간을 하려면, Mesh Circle 을 중간 중간을 잘라야 하겠습니다.

 

Split Edges 노드를 이용해서 Split를 합니다.

 

그러면, Mesh Circle을 Split 해 집니다. 제대로 작동합니다.

 

이 Split의 간격을 Selection에 Random Value를 연결하면,

 

랜덤하게 Split합니다. 제일 아래에는 움직임을 보여주는 gif가 돌아갑니다.

 

움직임을 보면, 멋지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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