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장식을 넣은 상태 입니다. 외곽의 무늬 띄 입니다.

아웃 라이너에서 Circle_Add 입니다.

Object Info에서 Circle_Add를 호출해서, Mesh to Curve와 Trim Curve 노드를 연결합니다.

역시 Circle 기본 값으로 회전하면서 Trim 이 됩니다. 그런데, 좀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전체가 주욱 Circle모양으로 Trim이 아니고, 중간중간에 랜덤하게 스르륵 나타나게 하고 싶다. 그럴 경우,
중간중간을 하려면, Mesh Circle 을 중간 중간을 잘라야 하겠습니다.

Split Edges 노드를 이용해서 Split를 합니다.

그러면, Mesh Circle을 Split 해 집니다. 제대로 작동합니다.

이 Split의 간격을 Selection에 Random Value를 연결하면,

랜덤하게 Split합니다. 제일 아래에는 움직임을 보여주는 gif가 돌아갑니다.

움직임을 보면, 멋지게 보입니다.

🏆 국비지원! 수강료 무료!💸💸💸
👉 Blender로 나도 제페토크리에이터!수강신청 https://litt.ly/solongos
☕제페토 카페 https://cafe.naver.com/zepeto3d
#블렌더 #블렌더툴 #blender #blender3d #블렌더강의 #zepeto #제페토 #국비지원 #부업 #부수익 #3d강의
'3D >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Curve Control Adv 1 [4] (1) | 2025.02.28 |
---|---|
Blender: Curve Control Adv 1 [3] (2) | 2025.02.27 |
Blender: Curve Control Advance 1 [1] (3) | 2025.02.25 |
Blender: Curve Control 3 [6] (2) | 2025.02.24 |
Blender: Curve Control 3 [5] (2) | 2025.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