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h Curve로 아래와 같이 준비 합니다.

아웃라이너에 (Mesh)Circle 와 (Mesh) Halo 가 보입니다.

Circle에 Modifier 에 Geometry Nodes 를 적용하고,

기본적인 세팅, Mesh to Curve 와 Set Spline Type 으로 부드럽게 처리하고, Trime으로 사라지게, 나타나게 할 것입니다.
아래는 Object Info에서 Halo를 호출하고, Mesh to Curve, Set Spline Type(Catmull Rom)만 하면, Trim Curve를 하면 춤을 추겠지요? 그래서 Resample Curve (Evaluated)로 안정화를 시켜줍니다.

Halo 부분에 Catmull Rom 으로 부드럽게 되었습니다.

Trim Curve 애니메이션입니다.

Halo에 좀더 다이나믹하게, Noise 를 주면(Scale 값 조절), 외곽의 변화를 주면..

외곽에 Noise Texture가 적용되었습니다.

여기에 Multiply를 주고, 값을 조절하면(-2),

외곽의 변화가 더 큰 차이로 표현됩니다.

Noise Texture을 외곽에 적용하니, 훨 멋지게 나옵니다.

🏆 국비지원! 수강료 무료!💸💸💸
👉 Blender로 나도 제페토크리에이터!수강신청 https://litt.ly/solongos
☕제페토 카페 https://cafe.naver.com/zepeto3d
#블렌더 #블렌더툴 #blender #blender3d #블렌더강의 #zepeto #제페토 #국비지원 #부업 #부수익 #3d강의
'3D >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Curve Control Adv 1 [5] (0) | 2025.03.04 |
---|---|
Blender: Curve Control Adv 1 [4] (1) | 2025.02.28 |
Blender: Curve Control Advance 1 [2] (1) | 2025.02.26 |
Blender: Curve Control Advance 1 [1] (3) | 2025.02.25 |
Blender: Curve Control 3 [6] (2) | 2025.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