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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Blender3D

Blender: Curve Knot [1]

by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5. 3. 13.

Mesh Plane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Mesh to Curve 노드를 생성해서, Curve로 전환합니다.

 

Curve Plane 으로 전환됩니다. 이것을 Path로 사용할 것입니다.

 

이제 Profile Source를 만듭니다. Curve Line을 만들고,

 

Curve Line의 요소들을 SpreadSheet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Delete Geometry 로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완전히 삭제 되었습니다.

 

이제 다 삭제하지 말고, Index 1 을 남겨둡니다.

 

이것을 Instance on Points 생성해서 Instance로 연결하고, Curve Circle을 Points로 연결합니다.

 

그 결과를 Realize Instances 로 연결해서 확정하고,

 

realize Instances로 확정하면, SpreadSheet 에 보여집니다.

 

그래서 Curve to Mesh의 Profile Curve에 연결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Plane모양의 Path에 5개점의 Circle, Profile 상태입니다.

 

그 사이에 Set Spline Type 에 Catmull Rom 을 선택하고,

 

부드럽게..

 

에디트 모드에서 버텍스 하나 삭제 하면,

 

Edit mode에서 Extrude로 연장되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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