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ample Curve노드는 Bezier Curve의 속성을 재 설정합니다.
Bezier Curve를 생성하고,

Geometry Nodes에 Resample Curve노드를 연결하고, (기본 설정, Count )

Evaluated 로 설정하면,

Curve의 Shape의 Resolution Preview U 의 값에 영향을 받습니다.

Lenght를 선택하고, 값을 0.3m로 설정하면,

0.3m의 간격으로 Curve의 Resolution 을 표현합니다.

Instance on Points노드를 연결하고, Instance 로 Cube를 연결하면,

0.3m간격의 Curve Resolution에 cube들이 각각 배치 됩니다.

Resample Curve를 Count로 바꾸고, 값을 4로 설정하면,

Instance on Points가 4개 배치 됩니다. 다시 Count를 10을 입력하고,

Instance on Points의 Selection에 Endpoint Selection 을 연결하고, Start Size에 3, End Size에 2를 입력하면,

Count 10개 중에 시작 Point에서 3개, 끝 Point 에서 역방향으로 2개가 보여지고 나머지는 안보입니다.
선택된 포인트들만 보여집니다.

🏆 국비지원! 수강료 무료!💸💸💸
👉 Blender로 나도 제페토크리에이터!수강신청 https://litt.ly/solongos
☕제페토 카페 https://cafe.naver.com/zepeto3d
#블렌더 #블렌더툴 #blender #blender3d #블렌더강의 #zepeto #제페토 #국비지원 #부업 #부수익 #3d강의
'3D >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Curve Control- Fill Curve,Fillet Curve (1) | 2025.03.27 |
---|---|
Blender: Curve Control- Endpoint Selection (2) | 2025.03.26 |
Blender: Curve Control - Curve to Points (4) | 2025.03.24 |
Blender: Building Brick Walls[4] (4) | 2025.03.21 |
Blender: Building Brick Walls [3] (4) | 2025.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