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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Blender3D

Blender: Geometry Node-Basic[3]

by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4. 11. 27.

Geometry Node 의 Basic [2]의 이어서 글을 씁니다.

Suzanne 을 생성해서 Basic [1]에서 만든 Group을 사용해 봅니다.

 

Suzanne에 Geo Node를 생성합니다.

 

Shift + A에서 Group에서 저번 Basic [2]에서 만든 Geo Node Group들이 보입니다. 둘 다 생성합니다.

 

그리고 연결합니다. Transform을 앞에 두고 Cylinder가 뒤에 갑니다.

 

Suzanne에 이동하고, Cylinder가 생성됩니다.

 

Node의 순서를 바꿔봅니다.

 

그러면, Suzanne에 Cylinder가 먼저 추가되고, 위치 변화가 실행됩니다.

 

MyTransform을 선택하고, Tap키를 클릭해서 내부로 들어갑니다.

 

Group Input 에 Transform 을 추가해보면,

 

Group Node에서 Value Input을 밖에서 조절할 수 있게 됩니다.

 

더 추가로 외부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는 Group을 선택해서, 그룹 해체를 할 수 있습니다.

 

Group이 해체된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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