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Curve Control Adv 1[4] 에서 이어집니다.
Mesh 상태에서 Trim 을 했을 때에는 그림과 같이 찌꺼기가 남아 있습니다. (렌더링에는 안됨)

Edge Neighbors 는 주위에 Face Count 를 하는 노드입니다. Face가 없으면 Edge도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Compare 노드로 Face Count가 0 과 Equal인가? 를 확인하고, Face가 0이면, 모든 요소들, Vertex, Edge들을 지워버리는 Delete Geometry를 하면 찌꺼기들은 삭제 될 것입니다.

Compare 노드, Face Count 가 0 과 Equal 일때 Delet Geometry 됩니다.

적용 전
Edge Neighbors , Compare, Delete Geometry 노드들, Trim 되어도 엣지들이 남아 있슴.

적용 후
Edge Neighbors , Compare, Delete Geometry 노드들, 적용 후. 깨끗해 짐

🏆 국비지원! 수강료 무료!💸💸💸
👉 Blender로 나도 제페토크리에이터!수강신청 https://litt.ly/solongos
☕제페토 카페 https://cafe.naver.com/zepeto3d
#블렌더 #블렌더툴 #blender #blender3d #블렌더강의 #zepeto #제페토 #국비지원 #부업 #부수익 #3d강의
'3D >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Curve Control Adv2 [2] (1) | 2025.03.06 |
---|---|
Blender: Curve Control Adv 2 [1] (1) | 2025.03.05 |
Blender: Curve Control Adv 1 [4] (1) | 2025.02.28 |
Blender: Curve Control Adv 1 [3] (2) | 2025.02.27 |
Blender: Curve Control Advance 1 [2] (1) | 2025.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