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Blender3D

Blender: Curve Knot [2]

by 다 퍼주는 솔롱고스 2025. 3. 14.

Blender: Curve Knot [1]에서 이어집니다.

 

이것을 Cuve to Mesh, Mesh화 하고, Profile을 Circle을 받아서, 두께 있는 커브를 만듭니다.

 

두께있는 커브가 보입니다.

 

Set Spline Type 노드 뒤에 Set Curve Tilt노드를 배치합니다. 커브 틸트, 회전 시키는 메뉴입니다.

 

Curve Tilt의 Tilt에 Spline Parameter에 Lenght를 연결합니다. Tilt에 길이에 따라서 메뉴를 실행합니다.

 

그 Lenght를 조절하기 위해서, Math노드를 넣고, Multiply(곱하기)를 하고, 곱할 값을 Value에 넣어서

Tilt의 값을 조절하게 합니다.

🏆 국비지원! 수강료 무료!💸💸💸

👉 Blender로 나도 제페토크리에이터!수강신청 https://litt.ly/solongos

☕제페토 카페 https://cafe.naver.com/zepeto3d

 

#블렌더 #블렌더툴 #blender #blender3d #블렌더강의 #zepeto #제페토 #국비지원 #부업 #부수익 #3d강의

 

'3D >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Building Brick Walls [1]  (3) 2025.03.18
Blender: Curve Knot [3]  (2) 2025.03.17
Blender: Curve Knot [1]  (1) 2025.03.13
Blender: Curve to Mesh, UV [4]  (3) 2025.03.12
Blender: Curve to Mesh, UV [3]  (3) 2025.03.11